나무 숲

[포터모어] pottermore 소개 본문

재밌는거/Interest

[포터모어] pottermore 소개

wood.forest 2017. 3. 11. 15:30

포터모어를 소개합니다.


해리포터를 감명깊게 읽고 알게 된 사이트인데, 롤링님께서 아직까지도 직접! 인물의 이야기를 쓰시기도 하고 등장하는 마법 주문, 생물 등을 사진과 함께 설명해놓은 부분도 있습니다.

제가 제일 재미있게 즐겼던 부분은 자신의 기숙사/지팡이/패트로누스 찾기 입니다.

비록 모두 영어지만 검색해보면 해석본이 있기도 하고 요즘엔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바로 번역해버리기도 하더군요.



https://www.pottermore.com/


우선 사이트는 이곳입니다.


자신의 기숙사/지팡이/패트로누스를 찾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현재 시각 기준 메인 화면입니다. 우측 상단에 join 버튼을 통해 간단히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제가 이미 모든 테스트를 끝내버려서.. 나타난 모습입니다.

저의 호그와트 기숙사는 gryffindor 그리고 일베르모니 기숙사는 horned serpent가 나왔는데요, 대부분의 해덕들은 아시겠지만 일베르모니는 북아메리카에 있는 마법학교입니다 ㅎㅎ

use my ilvermorny theme을 누르면 테마를 일베르모니 기숙사 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앞서 몇 가지 말씀드리자면, 모든 테스트는 해당 질문에 맞는, 어떤 단어들의 나열 사이에서 가장 자신을 나타내는/좋아하는/맞는 단어를 느낌대로 고르면 됩니다.

패트로누스 테스트의 경우 제가 그래픽을 정말 즐기면서 보았고 마우스 흐름 같은 것에 따라 신비로운 소리도 나기 때문에 소리를 들으면서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렇게 more about.. 을 누르면 저의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기숙사의 경우 관련된 글이나 소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마이페이지의 부분이었구요,

일반적인 탐험을 해보자면



주문



생물, 캐릭터



위치, 마법 도구



이동 수단, 장소, 해리 가족의 이야기, 다른 대륙의 마법학교들.. 등등 찍지 않은 것들이 아주 많답니다.


앞으로 글을 쓰기 싫을 때마다 하나씩 읽어볼 겸 취미삼아 번역을 해볼려고 해요. 과연 몇 개나 할 지는 모르겠지만!

현실에 지친 분들 이곳에서 광명 찾으시길 바래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