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 뱅크샐러드 신용점수 올리기 본문

재밌는거/재tech

🧾 뱅크샐러드 신용점수 올리기

wood.forest 2020. 9. 16. 11:53

있길래 해봤다.

나는 이미 뱅샐에 모든 계좌 주식 연금이 연동되어 있어서

제출하기 한번 클릭하니 평가사에 서류가 제출되었다고 한다.

 

맨 처음 신용등급 조회했을 땐 4등급이었다. 초년생은 이게 기본이라고 한다.

신용카드를 만들었더니 6등급이 되었다.

꾸역꾸역 쓰면서 지내다보니 5등급이 되고 4등급이 되고 3등급 1점 전 4등급 이 되고..

중간에도 변동은 있었다. 신용카드 한도 올리기를 했을 때라던가?!

어쨌든 지금은 4등급이다.

신용 관련해서 별로 하는건 없지만 괜히 신경쓰고 있어서 올려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