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영화 <갈증> 본문

리뷰

영화 <갈증>

wood.forest 2019. 10. 23. 11:20

 

고마츠 나나가 엄청나게 예쁜 영화..ㅠㅠ

단순히 사라진 딸 찾는 아빠 이야기에 약간의 반전 섞인 내용인 줄 알았지만 일본의 19세는 녹록치 않았다..

갑자기 사람 장기가 나오는 부분이 있어서 마음의 준비를 못했던 터라 좀 당황했다 (3초 고어물)

 

아빠가 딸을 찾는 과정에서 고마츠 나나가 계속 과거회상적으로만 나오면서 미스테리한 느낌 엄청 풍겨서 더 신비주의를 극대화한 것 같다 ㅋㅋㅋ

영화의 일부 장르를 보여주는 키워드는 #야쿠자 #마약 이 아닐까 싶다

 

 

아빠 역할이 약간 망나니 스타일 배역인데 좀 과할 정도가 아닌가 싶기도 했다. 계속 소리지르고 그랬는데 마지막 장면에선 좀 여러가지 느낌이 전해졌던 듯. 긍정적인 방향으로

아쉬운 점이 있다면 떡밥을 많이 뿌려서.. 몇개는 내가 회수를 못한 느낌. 개인적으로는 의문의 여지가 있었다..

 

 

-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26853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