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카페에서 뭔가 하기 +8 본문

Adventure/일상 프로젝트

카페에서 뭔가 하기 +8

wood.forest 2024. 10. 15. 05:05

 

오늘부터는 레이닝 시즌이다!! 그래서 알람도 못듣고(?) 기절해있다가 밍글거리다가 스벅에 별 이벤트가 있는걸 보고 나왔다.

아이스라고 말 안한걸 받고 알았다 ㄱ-

 

시간/장소

- 10/14 땡스기빙 10am~1pm

3시간👏👏👏

 

- Denman st 스벅. 다른데도 가고싶은데 게을러서 못하는중..

하지만 이 장소는 지금까지는 최고인듯하다.. 사람도 적당하고 자리 수도 적당하고 콘센트석이 한군데 있긴있고.

 

메뉴

그란데 사이즈를 시킨 이유는 5달러 쿠폰이 있었기 때문에 🌚

미국 캠핑할때 먹었던 그 맛이.. 아니야... 뜨거운거라서 그런가 ㅠ_ㅠ 다음엔 시럽수를 조절해보는걸로

 

한 일

- 멍때리고 정신차리기/chat response

- 이 글 작성

- 사이드 프로젝트 랜딩페이지 (퍼블리싱..)

 

소감

아~주 오랜만에 html/css만 조지는데 정말.. 많은 걸 까먹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 기억나는것도 있지만 예전에 분명 익숙하게 하던걸 버벅거리는 느낌이 슬프다 하하

제일 정신차려야할사람 나야나..

그래도 랜딩페이지 작업을 시작하는순간 집중이 잘 되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다. 원래 두시간만 할거같다고 예상하고 왔는데 더함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