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2020 07 / ☕스터디 오프라인 네트워킹 + 우아한 테크코스 구경 본문

Career/프로젝트 · 팁 · 후기

2020 07 / ☕스터디 오프라인 네트워킹 + 우아한 테크코스 구경

wood.forest 2020. 8. 3. 11:10

스터디 오프라인 네트워킹과 우테코 사무실?+현장? 구경! 에어비앤비 구경하는 느낌ㅎㅎㅎ

 

: 네트워킹

세미나식이 아닌, 교류가 목적 + 현직자 다수의 개발자 네트워킹은 처음이어서 떨렸다 ㄷㄷ

너무 좋은 커뮤니케이션 시간이었다! 사실 나는 그런.. 분명하고 솔직한 내용을 내 귀로 듣고 싶었나보다. 내가 가진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느냐는 내 사정이지만 그것 자체에 대한 불안한 느낌은 해소되었다. 스프라이트!

알고리즘 공부를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다짐.

 

 

: 구경

빛번짐 무슨일인가

사진을 꼼꼼하게 안찍어서 이것밖에 없네

올림픽공원 근처? 라서 층별로 컨셉이 스포츠인데 우테코가 있는 14층은 골프컨셉이다.

사무실과 우테코 구역과 자연과 배민 전매특허 라벨이 아주 조화롭게 섞여있음ㅋㅋㅋ

 

인상 깊었던 부분은

페어 프로그래밍용 방이 따로 있다..!!!! 앞에는 유리 칠판 있어서 설명하면서 코딩 가능ㄷㄷ

 

 

 

담에 또가면 나노 단위로 사진 찍을거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