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2020 07 / 오픈소스 컨트리뷰톤 깃교육 본문

Career/프로젝트 · 팁 · 후기

2020 07 / 오픈소스 컨트리뷰톤 깃교육

wood.forest 2020. 7. 30. 11:18

운좋게 2020 오픈소스 컨트리뷰톤에 멘티로 참여하게 되었따!!

진짜 예상 못했어서 더 좋았고 그래서 내가 자소서를 어떻게 썼길래?! 몇번이고 다시 읽어봤었는데

다른 글들을 보니 그냥.. 컨트리븉을 하고싶어하지만 하기 어려워보이는? 지원자들을 뽑은것 같기도. 머쓱하네;

 

열심히 해야쥥

상탔으면 좋겠다. 부와 명예를 얻고싶다 ㅎㅎ

 

 

오픈소스 컨트리븉을 할때 필요한 기본-고급 깃교육을 들으러갔다.

간식도 주고 사회적 거리로 1인 1테이블을 사용했다. 👍

 

교육은 진짜 재미있고 유익했고 집중 잘됐고 쾌적하고 좋았다.

rebase -i 라는게 제일 멋졌다.. 이게 가능하다니?

좀 허둥대기도 했고 잘 이해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안되기도 했다 ㅎ

 

정말정말정말 궁금했었던 upstream의 의미도 배웠다. 

 

 

 

 

 

중간 쉬는시간에는 근처에 유명한 최인아 서점? 책방? 에 다녀왔다. 재밌어 보여서 일단 찍어봄

나도 북카페 차리고 싶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