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2020 03 / Programmers - Frontend Dev Match 후기 본문

Career/프로젝트 · 팁 · 후기

2020 03 / Programmers - Frontend Dev Match 후기

wood.forest 2020. 4. 5. 11:00

웹 프론트엔드 뎁 매칭을 해봤다. 호호 인실ㅈ 당함

 

사실 웹은.. 정말 얕게 해봐서 최근 유행하는 기술 (React, Vue 등등등)은 이름밖에 모른다.

어떤 형식으로 시험이 진행될지 궁금해서 해본 거였는데,

하나의 프로젝트를 위한 많은 코드들, 구조를 보는게 신기했고 일반/옛날 자바스크립트 문법이 아니라 라이브러리에 따른?? 새로운 문법을 봐서 신기했다. 

웹 공부를 하고 싶었는데 그 방향을 좀 알게 된 것 같았다.. ㅎㅎ 공부는 언제?


.. 사실 진짜 모르겠었다ㅠㅠ
뭔 event listener 하나 추가하는데 두시간 걸렸다 (물론 놀면서 딴짓 엄청나게 하면서 했다 왜냐면 어려워서? 집중이 안됐다)

기초를 쌓아서.. 다음에는 파악하는 데 시간이 별로 안걸렸으면 좋겠다

그래도 요구사항 몇 개 동작하게 했다는게 좋았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