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YOSEMITE NATIONAL PARK, CA 캘리포니아 요세미티 국립공원 1박 2일 여행 (6) 본문

Adventure/미국 5M

YOSEMITE NATIONAL PARK, CA 캘리포니아 요세미티 국립공원 1박 2일 여행 (6)

wood.forest 2020. 9. 12. 10:49

이때 낮에 라디오 안듣고 놋북으로 플레이리스트를 재생시키고 있었는데 이 노래가 있었다.

라디오에서는 Thank you next랑 sunflower가 엄청 많이 나오던 시기였던걸로 기억.

 

 

 

 

2018.10.26 8:35AM

돌산.. 노란것들도 나무인지 궁금하다.

 

나무겠지? 색깔이 다 섞여있구나

 

이렇게 급 절벽 근처에 차를 댈 수 있다. 

공간이 워낙 넓어서 별로 어렵지 않게 댈 수 있다. 막 대도 되고 ㅎ

이제보니 보이네. CatEye라고 하나? 밤에 불없는데서 자동차 헤드라이트에 비춰서 빛나는거.. 저게 없으면 절벽행이다

 

뷰가 멋진 호수다.

여기서 인생샷을 건졌다 ㅋㅋㅋㅋ

내가찍은건 이렇게 땅이랑 나무가 시커먼데 실제로는 걍 화창하고 밝은 분위기다. 똥폰 ㅅㅂ...

 

중간에 뜬금없이 저런 집?? 뭔가 있는데 간지라서 찍어봄

 

나무가 크고 많다

 

 

Volcano?

 

여기서 좀 오래 놀았던 것 같다.

그냥 광활하다. 사람이 없어서 더 여유롭게 놀았다.

 

You are Here이 보인다. 내가 저기 있었구나!

Hike는 시간이 없어서 못했지.. 등산 별로 안좋아하지만 언젠가 한번은 해보는걸루

 

캠핑장이다. 쓰레기버리는곳인데 특히 음식물! 버리는곳에 이렇게 철로 된 쓰레기통에 걸쇠 걸려있다.

야생의 곰을 보호하기 위함.. 대단하다.

 

 

새삼 ㅋㄹㄴ 시대에 해외 사진을 보고 있으니 신기하다.

728x90
반응형
Comments